중소기업을 위한 통합관리시스템  Small & Medium Business Center

아임셀러 기능고도화란

아임셀러소개

데이터 이전 서비스

각 쇼핑몰에서 직접 등록∙판매중인 상품 데이터(DB)를 아임셀러로 수집하여,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를 이전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내용 오픈마켓에 등록된 상품정보를 아임셀러로 이전하여 통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상 제휴몰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스토어팜
서비스대상 아임셀러내의 모든 판매자
신청 방법

하단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하여 데이터 이전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제휴몰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고, 수집신청을 체크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하지않으면 수집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이전 서비스
수집 상품 확인

상품조회화면에서 수집여부를 "Y"로 선택하고, 검색하면

제휴몰에서만 관리되던 상품정보가 아임셀러에서 조회됩니다.

(데이터 이전 서비스는 1일 1회로, 신청 후 다음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전 서비스안내

신청방법

신청방법
  • 행추가실행
  • 제휴몰 선택
  • ID,PW입력
  • 수집신청/입력완료
  • 체크박스선택
  • 저장

아임셀러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서비스 목적

  • 각 쇼핑몰에 흩어진 판매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없을까?

  • 각 쇼핑몰에 기존 등록된 상품을 아임셀러로 수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오픈마켓 쇼핑몰 ONE-STOP 관리 및 제어 통합관리서비스 지원

이미 등록되어 있는 기존 상품을 신규로 등록해야하는 불편함 없이 아임셀러로 가져와서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스토어팜)쇼핑몰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 아이콘

    각 쇼핑몰 계정을 아임셀러로
    연계하여 쇼핑몰 통합 관리

  • 아이콘

    기존 상품을 아임셀러로
    이관하여 상품관리 가능

  • 아이콘

    아임셀러에서
    상품 관리 및 수정가능

  • 아이콘

    오픈마켓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매출 현황은
    아임셀러에서 확인 가능

  • 아이콘

    아임셀러의 기능개선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증대

데이터 이전 서비스 이용 시, 상품 연동(DB) 수에 따른 비용은?

쇼핑몰별 별도 관리하기 위한 필요인력 및 업무 시간 단축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
타 시스템과 달리, 무료로 상품 데이터 이전 서비스 가능

단,데이터 이전 서비스 이용 후, 수집된 상품정보는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TEL:(02)2656-9022 연락부탁드립니다.

신청하기

택배사 연계 서비스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송장발급의 자동화로 운영비용 절감도 가능합니다.

서비스내용 쇼핑몰 채널의 주문건을 일괄적으로 수집한 후, 배송처리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제휴몰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스토어팜, 현대몰, CJ MALL,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GS SHOP
서비스대상 아임셀러내의 모든 판매자 솔루션과 연계하여 운송장번호를 발급받기 위해
업체와 택배사 간의 계약정보를 우선 등록해야합니다.

복잡한 배송처리가 아임셀러에서 한번에 해결됩니다.

배송절차

자동 송장 등록 서비스를 통한 업무 편의성 및 안정성 확보!

체크 빠르고 편리한 송장 자동 발급
엑셀 업다운로드, 주문건별 수동 입력없는 손쉬운 송장발급을 통한
판매자의 편리성 제공
서버 간 자동 연계에 의해 송수신하므로 판매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
체크 자동화 된 택배 연계를 통한 안정성 확보
자동 송장 등록을 통해 송장 등록 오류를 방지하고 안전하게
송장 등록 지원
엑셀 업다운로드를 통한 개인정보 유출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보호

주문 배송처리 너무 복잡하고 힘들다구요? 이제 아임셀러 택배 연계서비스로 모두 한번에 해결!
주문수집, 운송장번호 발급, 운송장출력 및 쇼핑몰 전송! 이 모든 진행은 아임셀러에서 가능합니다.

운송장 프로세스

아임셀러 시스템에서 운송장 출력 서비스를 제공하여 쇼핑몰 관리 효율성 및 만족도 증가!

운송장 출력 전용프린터

송장자동출력기능이란?

송장출력
  • - 엑셀을 다운받아 송장 출력하는 번거로운 작업없이 CJ대한통운,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등의 자동송장을 지원하여
    클릭만으로 '송장출력'에서 쇼핑몰에 '송장번호 전송'까지 가능합니다.
  • - 상품포장하기 전 미리 송장번호를 부여해, 송장번호를 자동 등록 가능합니다.
    이 기능으로 소비자의 취소율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송장번호 전송시, 배송중으로 처리되어 바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택배사 연계서비스 제공 택배사

연계서비스 택배사

※궁금한 점 있으시면 TEL:(02)2656-9022 연락부탁드립니다.

신청하기

온라인 쇼핑몰 재고관리 기능

주문 발생에 따른 재고 수량을 실시간 동기화한 자동재고연동으로 더욱 편리합니다.

서비스내용 판매중인 상품의 재고를 실시간으로 재고량을 반영하여 판매업무와 재고관리의 쇼핑몰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기능
대상 제휴몰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스토어팜, 현대몰, CJ MALL,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GS SHOP
서비스대상 아임셀러내의 모든 판매자

재고관리 간소화

주문이 들어온 경우, 각각 쇼핑몰에서 일일이 수동 입력하시나요?

재고관리기능개선으로 통합재고관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재고를 확인하고 자동반영하는 재고수량관리 및 모든 쇼핑몰사 품절처리도 가능합니다.
재고관리가 필요한 경우, SMS문자서비스도 지원합니다.

기존 제휴몰 재고 관리 프로세스

자동 품절 처리 프로세스

개선된 자동 품절 처리 프로세스

※궁금한 점 있으시면 TEL:(02)2656-9022 연락부탁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