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을 위한 무료 통합 쇼핑몰관리 시스템!
아임셀러는 국내 대표적인 쇼핑몰 연동에 기반을 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이 되는 요인을 지원해주는
플랫폼 입니다. 아임셀러를 통해 기존 온라인 판매자에게는 간편한 통합 관리를,
온라인 판매를 원하는 중소기업들에게는 온라인 시장진입 활성화를 위한 기회를 열어드립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 제품 컨셉에 맞는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아임셀러(상품관리/상품통합연동/재고관리/주문처리)
제휴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11번가/지마켓/옥션/인터파크), 종합몰(CJ몰/롯데닷컴/롯데i몰/현대몰,GS SHOP)
- 문의전화 : (02)2656-9022
아임셀러에서는 상품관리에서 주문처리, 고객문의, 매출분석까지 모든 쇼핑몰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임셀러
사용자 정보 - 쇼핑몰 사용자 정보 세팅
상품 - 상품정보등록 쇼핑몰별 일괄연동
주문/배송 - 쇼핑몰별 주문수집 엑셀처리/송장등록
클레임 - 취소/반품/교환처리 고객문의 CS처리
재고 - 상품재고현황 관리
매출통계 - 일/월별 매출 현황 조회
온라인 판로 기회
운영비용 절감
업무통합
현재 국내 오픈마켓 시장을 대표하는 6대 오픈마켓과 6대 종합쇼핑몰에서 아래 연동서비스를 모두 지원합니다.
11번가/지마켓/옥션/인터파크
CJ몰/롯데닷컴/롯데i몰/현대몰/GS SHOP
상품 등록/상품 수정/재고 수정/품절 관리/주문 수집/송장 전송/클레임 처리/문의 처리/긴급 메시지 처리
국내 중소기업체면 누구나 아임셀러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