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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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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상품대량등록이 가능한가요?
A.

기본상품에 대하여 상품대량등록/수정이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 사용자 교육메뉴얼  상품대량등록/수정, 상품대량연동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비밀번호를 5회 틀렸어요. /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A.

아임셀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02-6678-9380)

Q.데이터이전서비스 완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담당자 분께서 확인하신 후 바로 진행합니다. 약 1일 ~ 2일 정도 소요됩니다.

Q.데이터이전서비스는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아임셀러에서는 데이터이전서비스를 이용해 이미 오픈마켓에 등록된 상품정보를 아임셀러로 이전하여 통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오픈마켓만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제휴몰 입점이 완료된 후 기본정보관리 > 데이터이전서비스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Q.지마켓에 상품 연동시 RefundAddNum 오류가 납니다.
A.

해당 오류는 반품지 주소 오류입니다. 
오류가 난 상품의 상품명 클릭 > 반품/교환지 주소 > 주소 선택 > 신규등록/수정관리에서 빠진 게 없는지 확인하신 후 재연동 하시면 됩니다.

Q.판매 종료된 상품을 다시 판매중으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판매상품관리 > 판매상품조회에서 해당 상품의 상품명을 클릭한 후, 판매상태와 판매기간을 수정하시고 재연동 하시면 됩니다.

Q.판매 중인 상품을 판매 중지로 바꾸고 싶어요.
A.

판매상품관리 > 판매상품조회에서 변경하실 상품의 상품명을 클릭한 후, 판매상태를 판매중지로 변경하고 재연동 해주시면 됩니다.

Q.판매상품관리 > 판매상품조회에 있는 상품들을 제휴몰에서 검색해봤는데 안 보입니다.
A.

판매기간, 재고수량에 따라 판매 상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판매기간 종료 시 해당 상품의 상품명을 누른 다음, 판매상태 변경과 판매기간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품절로 인한 종료 시 해당 상품의 상품코드를 누른 다음, 재고정보 > 재고관리메뉴이동 을 통해 재고를 추가해주시거나,
상품정보관리 > 재고관리에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Q.데이터이전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져온 상품들은 타 제휴몰에 일괄 등록 가능한가요?
A.

제휴몰 별로 요구하는 판매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일괄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Q.판매정보등록 중인데 제휴몰 여러 개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A.

각 제휴몰 별로 요구하는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한 번에 하나의 제휴몰만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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